주식 망하는 사람들이 절대 인정 안 하는 '이것' | 존리 | ETF아는형 | 주식 망하는 사람들이 절대 인정 안 하는 '이것' | 존리 | ETF아는형 | "언젠가는 폭락하겠지..."라며 -90% 마이너스 계좌에 계속해서 물을 타고 계시나요?

단언컨대, 그것은 투자가 아니라 ...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