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벌써 10배나 뛴 주식, 그런데 아직 2배 더 간다고?! 너무 많이 폭등한 메모리 반도체 주식! 지금 들어가도 될까? 저는 이렇게 투자합니다!... 1년에 벌써 10배나 뛴 주식, 그런데 아직 2배 더 간다고?! 너무 많이 폭등한 메모리 반도체 주식! 지금 들어가도 될까? 저는 이렇게 투자합니다! 1년에 벌써 10배나 뛴 주식, 그런데 아직 2배 더 간다고?! 너무 많이 폭등한 메모리 반도체 주식! 지금 들어가도 될까? 저는 이렇게 투자합니다! blog.naver.com/chkcc/224298256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