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맥이 재산이라고? 똥같은 소리~ 나이들면 그게 다 짐이야~ "괜히 인생낭비 마세요" - 원더풀 인생후반전... 인맥이 재산이라고? 똥같은 소리~ 나이들면 그게 다 짐이야~ "괜히 인생낭비 마세요" 인맥이 재산이라고? 똥같은 소리~ 나이들면 그게 다 짐이야~ "괜히 인생낭비 마세요" - 원더풀 인생후반전 blog.naver.com/chkcc/224249753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