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마인드] 미국 형님들은 이미 답을 알고 있다? 거품인 걸 아는데 미국 주식 절대 안 파는 이유는? 고점에 망하지 않으려면 이렇게 투자해야 합니다!... 미국 형님들은 이미 답을 알고 있다? 거품인 걸 아는데 미국 주식 절대 안 파는 이유는? [투자마인드] 미국 형님들은 이미 답을 알고 있다? 거품인 걸 아는데 미국 주식 절대 안 파는 이유는? 고점에 망하지 않으려면 이렇게 투자해야 합니다! blog.naver.com/chkcc/224184335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