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스닥 간다는데 바이오 사도 돼요?"…약사 출신 펀드 매니저의 전망은? | 구동현 KB자산운용 펀드 매니저... '3천스닥' 간다는데 바이오 살까?…"올해가 기회, 이 기업 주목" "3천스닥 간다는데 바이오 사도 돼요?"…약사 출신 펀드 매니저의 전망은? | 구동현 KB자산운용 펀드 매니저 blog.naver.com/chkcc/224182146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