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펜하우어 명언] 50세가 넘었다면,사람을 믿지 말고 이'법칙'을 믿으세요 #명언 #긍정적마인드 #쇼펜하우어 #관계상담 #오디오북 #철학 #공감글귀... 50세가 넘었다면,사람을 믿지 말고 이'법칙'을 믿으세요 [쇼펜하우어 명언] 50세가 넘었다면,사람을 믿지 말고 이'법칙'을 믿으세요 #명언 #긍정적마인드 #쇼펜하우어 #관계상담 #오디오북 #철학 #공감글귀 blog.naver.com/chkcc/224167449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