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망한 이유는..." 현재 가치로 월 600넘게 벌던 전직 대기업 부장의 몰락.. 20년째 연금0원 노숙자로 사는 이유... "내가 망한 이유는..." 현재 가치로 월 600넘게 벌던 전직 대기업 부장의 몰락.. 20년째 연금0원 노숙자로 사는 이유 "내가 망한 이유는..." 현재 가치로 월 600넘게 벌던 전직 대기업 부장의 몰락.. 20년째 연금0원 노숙자로 사는 이유 blog.naver.com/chkcc/224142422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