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거리를 다녀 봤더니...ㅠ' 이대로 가면 다 망한다.... '연말에 거리를 다녀 봤더니...' 이대로 가면 다 망한다. '연말에 거리를 다녀 봤더니...ㅠ' 이대로 가면 다 망한다. blog.naver.com/chkcc/22412024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