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이 들어 친구 없다고 축하합니다. 그게 말년에 편하게 사는 길입니다|깊은 마음 통찰|인간관계|노년|고독|철학|인생명언|동기부여|중년|은퇴|손절|지혜|마음공부|자기계발 - YouTube... 나이 들어 친구 없다고 축하합니다. 그게 말년에 편하게 사는 길입니다 (1) 나이 들어 친구 없다고 축하합니다. 그게 말년에 편하게 사는 길입니다|깊은 마음 통찰|인간관계|노년|고독|철학|인생명언|동기부여|중년|은퇴|손절|지혜|마음공부|자기계발 - YouTube blog.naver.com/chkcc/224119377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