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으면 먹을 것도 없고...... 국민 연금으로는 살 수가 없다. 홀로 매일 밤 약에 의존해 잠드는 60대 남자의 하루 집에 있으면 먹을 것도 없고... blog.naver.com/chkcc/224043990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