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억 급락에도 안 사요" 1년째 공실, 월세만 수 억 시그니엘의 몰락 [이슈임당]... "20억 급락에도 안 사요" 1년째 공실, 월세만 수 억 시그니엘의 몰락 "20억 급락에도 안 사요" 1년째 공실, 월세만 수 억 시그니엘의 몰락 [이슈임당] blog.naver.com/chkcc/22403329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