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9천 받다가 회사 나가니, 받아주는 데가 없다. 50대 대기업 부장 출신을 누가 쓰나? 50 넘어가면 재취업 안된다. 눈높이 낮춰도 갈데 없다. #연봉#대기업#50대... 연봉 9천 받다가 회사 나가니, 받아주는 데가 없다. 50대 대기업 부장 출신을 누가 쓰나? 연봉 9천 받다가 회사 나가니, 받아주는 데가 없다. 50대 대기업 부장 출신을 누가 쓰나? 50 넘어가면 재취업 안된다. 눈높이 낮춰도 갈데 없다. #연봉#대기업#50대 blog.naver.com/chkcc/223961531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