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댓글) 옛날엔 집에 있으면 심심해서 나가서 시내 구경, 사람 구경하고 사람 만나서 대화하는 시간이 많았다면, 요새는 집에서 폰 보면서 시간 보내고 폰으로 돈을 쓰죠.... 옛날엔 집에 있으면 심심해서 나가서 시내 구경, 사람 구경하고 사람 만나서 대화하는 시간이 많았다면, 요새는 집에서 폰 보면서 시간 보내고 폰으로 돈을 쓰죠. (※시청자댓글) 옛날엔 집에 있으면 심심해서 나가서 시내 구경, 사람 구경하고 사람 만나서 대화하는 시간이 많았다면, 요새는 집에서 폰 보면서 시간 보내고 폰으로 돈을 쓰죠. blog.naver.com/chkcc/22391540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