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댓글) 마음이 맞는 이가 없다면 혼자서도 묵묵히 살아갈 줄 알아야 합니다.... 마음이 맞는 이가 없다면 혼자서도 묵묵히 살아갈 줄 알아야 합니다. (※시청자댓글) 마음이 맞는 이가 없다면 혼자서도 묵묵히 살아갈 줄 알아야 합니다. blog.naver.com/chkcc/223898883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