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만에최악 여기도 난리났다 월700만적자 15년만에 폐업!... 30년만에최악 여기도 난리났다 월700만적자 15년만에 폐업! 30년만에최악 여기도 난리났다 월700만적자 15년만에 폐업! blog.naver.com/chkcc/223859305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