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댓글) 40대 중반 넘었는데도, 돈 없고 형편 안 좋으면 죽을 때까지 인생 끝난 거다. 40대 중반부터는 좋은 직장 다니던 사람들조차도 서서히 짤리는 나이다.... 40대 중반 넘었는데도, 돈 없고 형편 안 좋으면 죽을 때까지 인생 끝난 거다. (※시청자댓글) 40대 중반 넘었는데도, 돈 없고 형편 안 좋으면 죽을 때까지 인생 끝난 거다. 40대 중반부터는 좋은 직장 다니던 사람들조차도 서서히 짤리는 나이다. blog.naver.com/chkcc/223855680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