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댓글) 옛날에는 중소기업 들어가자마자 정규직 시켜 줬는데 요즘은 계약직 1~2년 하고 정규직 해주더라고요. 일은 쉬운데...... 옛날에는 중소기업 들어가자마자 정규직 시켜 줬는데 요즘은 계약직 1~2년 하고 정규직 해주더라고요. (※시청자댓글) 옛날에는 중소기업 들어가자마자 정규직 시켜 줬는데 요즘은 계약직 1~2년 하고 정규직 해주더라고요. 일은 쉬운데... blog.naver.com/chkcc/223855558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