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내 절반은 망한다…"바닥 찍었죠" 문 닫고 또 출근 / SBS / 모아보는 뉴스... 3년 내 절반은 망한다…"바닥 찍었죠" 문 닫고 또 출근 3년 내 절반은 망한다…"바닥 찍었죠" 문 닫고 또 출근 / SBS / 모아보는 뉴스 blog.naver.com/chkcc/223855382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