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억을 날리고, 이제 주식에 귀막고 살겠습니다 | 나는 주식시장에 꽃놀이패였다.... 4억을 날리고, 이제 주식에 귀막고 살겠습니다 | 나는 주식시장에 꽃놀이패였다. 4억을 날리고, 이제 주식에 귀막고 살겠습니다 | 나는 주식시장에 꽃놀이패였다. blog.naver.com/chkcc/223848313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