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자 뻔한데”… 美공장 다 지어놓고 고심하는 삼성전자 [NEWS 11]... “적자 뻔한데”… 美공장 다 지어놓고 고심하는 삼성전자 “적자 뻔한데”… 美공장 다 지어놓고 고심하는 삼성전자 [NEWS 11] blog.naver.com/chkcc/223847090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