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댓글) 어차피 인생은 혼자입니다. 붕어형 말씀대로 돈이 제일 중요합니다. 살아 있는 동안에는 사람보다는 돈이 최고입니다.... 어차피 인생은 혼자입니다. 붕어형 말씀대로 돈이 제일 중요합니다. 살아 있는 동안에는 사람보다는 돈이 최고입니다. (※시청자댓글) 어차피 인생은 혼자입니다. 붕어형 말씀대로 돈이 제일 중요합니다. 살아 있는 동안에는 사람보다는 돈이 최고입니다. blog.naver.com/chkcc/223846739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