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댓글) 올해 51세 입니다. 반 평생 살아보니 친구 필요 없어요. 특히 싱글이신 분들은 건강, 돈, 정상적인 가족 이 세가지 말고는 암 것도 필요 없습니다.... 올해 51세 입니다. 반 평생 살아보니 친구 필요 없어요. 특히 싱글이신 분들은 건강, 돈, 정상적인 가족 이 세가지 말고는 암 것도 필요 없습니다. (※시청자댓글) 올해 51세 입니다. 반 평생 살아보니 친구 필요 없어요. 특히 싱글이신 분들은 건강, 돈, 정상적인 가족 이 세가지 말고는 암 것도 필요 없습니다. blog.naver.com/chkcc/223825711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