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댓글) 50살 되어 보세요. 늙어서 받아주는 데는 없고, 갈 데도 없고, 개막노동에 임금도 혼자 먹고 살기도 빠듯합니다. 저 나이 되면 뼈저리게 후회하지요.... 50살 되어 보세요. 늙어서 받아주는 데는 없고, 갈 데도 없고, 개막노동에 임금도 혼자 먹고 살기도 빠듯합니다. (※시청자댓글) 50살 되어 보세요. 늙어서 받아주는 데는 없고, 갈 데도 없고, 개막노동에 임금도 혼자 먹고 살기도 빠듯합니다. 저 나이 되면 뼈저리게 후회하지요. blog.naver.com/chkcc/223822750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