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토막 난 아파트, 아직 바닥 아니다ㅠ.' 최악의 상황. (3월 둘째 주 몰아보기)... '반토막 난 아파트, 아직 바닥 아니다ㅠ.' 최악의 상황. '반토막 난 아파트, 아직 바닥 아니다ㅠ.' 최악의 상황. (3월 둘째 주 몰아보기) blog.naver.com/chkcc/223806697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