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댓글) 요즘처럼 경기 안 좋을 때는 묵묵히 직장 다니는 게 살 길입니다. 창업은 하는 날로 간판 내리는 건 시간 문제입니다.... 요즘처럼 경기 안 좋을 때는 묵묵히 직장 다니는 게 살 길입니다. 창업은 하는 날로 간판 내리는 건 시간 문제입니다. (※시청자댓글) 요즘처럼 경기 안 좋을 때는 묵묵히 직장 다니는 게 살 길입니다. 창업은 하는 날로 간판 내리는 건 시간 문제입니다. blog.naver.com/chkcc/223806579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