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댓글) 식당 가면 사람 많아서 불경기 아니라는 말하는 사람 보면 그냥 웃음이 나옵니다. 밥 시간 때 사람 많은 게 정상이고 그 시간 마저 사람 없으면 바로 폐업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