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한국 주식 너무 쌉니다! 이럴 때 안 사면 언제 사요? / 삼성전자도 좋지만, 앞으로는 이런 (?) 주식을 사세요ㅣ존리 대표... 지금 한국 주식 너무 쌉니다! 이럴 때 안 사면 언제 사요? / 삼성전자도 좋지만, 앞으로는 이런 (?) 주식을 사세요 지금 한국 주식 너무 쌉니다! 이럴 때 안 사면 언제 사요? / 삼성전자도 좋지만, 앞으로는 이런 (?) 주식을 사세요ㅣ존리 대표 blog.naver.com/chkcc/223770280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