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댓글) 힘들게 일하고 돈 벌 수 있을 때 많이 모아 놔야지. 힘들게 일하고 돈 못 모으는 사람들은 50 넘어서 힘들어요.

제 생각엔 돈 모으는 것도 타고 나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