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댓글) 진짜 잘 되는 곳만 살아 남습니다. 손님도 예전에 비해 확연하게 없고 늦게 까지 술 먹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래서 12시 되면 문 닫는 곳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