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가에 산 나는 바보 됐네요 ㅠ' 집주인들 후회... '최고가에 산 나는 바보 됐네요 ㅠ' 집주인들 후회 '최고가에 산 나는 바보 됐네요 ㅠ' 집주인들 후회 blog.naver.com/chkcc/223722014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