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 받아 전기세 낸다" "땡처리 업체도 폐업"..자영업자 75% 월수입 100만원 이하..'자영업의 붕괴' - [핫이슈PLAY] 2024년 10월 26일... "연금 받아 전기세 낸다" "땡처리 업체도 폐업"..자영업자 75% 월수입 100만원 이하..'자영업의 붕괴' "연금 받아 전기세 낸다" "땡처리 업체도 폐업"..자영업자 75% 월수입 100만원 이하..'자영업의 붕괴' - [핫이슈PLAY] 2024년 10월 26일 blog.naver.com/chkcc/223634606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