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40년 일했으니 퇴직후에는 멋지게 놀아야지~!!ㅣ근데 그게 맘대로 될까요?ㅣ슬기로운 퇴직생활 (youtube.com)... 30년 40년 일했으니 퇴직후에는 멋지게 놀아야지~!!ㅣ근데 그게 맘대로 될까요? 30년 40년 일했으니 퇴직후에는 멋지게 놀아야지~!!ㅣ근데 그게 맘대로 될까요?ㅣ슬기로운 퇴직생활 (youtube.com) blog.naver.com/chkcc/2235203787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