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경제] 연초부터 '고용 빙하기' 오나…수출은 이미 내리막길 (naver.com)... 연초부터 '고용 빙하기' 오나…수출은 이미 내리막길 [내년경제] 연초부터 '고용 빙하기' 오나…수출은 이미 내리막길 (naver.com) blog.naver.com/chkcc/22295220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