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일본보다 더 잘 산다"는데…日 경제학자도 '쓴소리'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naver.com)... "한국이 일본보다 더 잘 산다"는데…日 경제학자도 '쓴소리' "한국이 일본보다 더 잘 산다"는데…日 경제학자도 '쓴소리'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naver.com) blog.naver.com/chkcc/222949044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