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텅 빈 매장…"저희가 죄송합니다" 파바 점주들 절규 [현장+] (naver.com)... 여전히 텅 빈 매장…"저희가 죄송합니다" 파바 점주들 절규 [현장+] 여전히 텅 빈 매장…"저희가 죄송합니다" 파바 점주들 절규 [현장+] (naver.com) blog.naver.com/chkcc/222936762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