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D램 점유율 8년 만에 최저…“반도체 한파 언제 끝나나” (naver.com) 삼성전자 D램 점유율 8년 만에 최저…“반도체 한파 언제 끝나나” 글로벌 경기 침체 여파로 메모리 반도체 업황이 악화한 가운데 삼성전자의 D램 점유율이 하락하며 8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는 분석이 제기됐다. 8일 유진투자증권과 시장조사기관 IDC에 따르면 3분기 글로벌 D램 시장 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