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바이오 사업 진출…6월 'BIO USA' 참가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사진=롯데그룹] 롯데그룹이 헬스케어에 이어 바이오 사업 진출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801,000 -1.72%) 출신 임원을 영입한 것은 물론 오는 6월 미국 샌디에고에서 열리는 글로벌 바이오 행사에도 참석한다는 방침이다.
롯데그룹은 최근 '롯데바이오로직스'라는 상표를 등록하고 이 이름으로 오는 6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바이오 업계 행사인 '바이오 유에스에이(USA)'에도 참석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바이오 USA 참석 사실을 공개하면서 업종을 바이오 의약품 위탁생산(CMO)이라고 기재했다.
롯데는 바이오 의약품 CMO나 CDMO(위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