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입은 모든 분과 협조해준 분께 위로와 감사" 고개 숙여 작년 5월 취임 첫날부터 총 94회 회의 주재 마지막 중대본회의서 위로와 감사 인사하는 김부겸 총리 (서울=연합뉴스) 김승두 기자 = 김부겸 국무총리가 6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코로나19 대응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 참석해 위로와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2022.5.6 [email protected] (서울=연합뉴스) 한혜원 기자 = "온 국민이 고통과 불편을 감내하면서 한마음으로 참여해서 이뤄낸 방역의 성과를 근거도 없이 우리 스스로 폄훼하는 것은 경계해야 한다." 김부겸 국무총리는 6일 정부 서울청사에서 진행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서 이같이 밝혔다.
최근 실..........